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하재숙 다이빙샵 위치 주소 이름 스킨스쿠버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5. 18. 11:07

    하재숙이 배우 이장우에게 고마워했답니다. 2020년 5월 4일 방송된 SBS ‘동상이몽 시즌2-너는 내 운명’에서 하재숙은 이장우와 전화했답니다. 하재숙은 이장우에게 전화를 걸어 “뭐하고 있어?”라고 물었고, 이장우가 “다이어트 하느라 배고파요”라고 답하자 하재숙은 “우리 자장면 먹었는데. 너랑 여기 와서 처음 사먹었던 그 자장면”이라고 말했답니다.

    하재숙은 배우 이장우와 다이빙을 배우다가 남편 이준행도 만났답니다. 이장우는 “7년 전이다”고 말했고, 하재숙은 “누나와 형이 역사적으로 만난 날인데 기억해야지”라고 너스레를 떨었답니당 ㅋㅋㅋ 이장우는 “난 형 눈이 너무 무서워서 다 쫄았던 것 같다”라고 전했답니다.

    이어서 “내 기억에는 갑자기 누나가 짜장면 먹다가 화장을 고치는 것이다. 누나가 다이빙 할 때마다 들고 다니던 거울 있던 상황이었다 조그만 거울로 얼굴 보면서 화장 고치고 그런 게 어렴풋이 기억나는 것 같다”고 하재숙이 이준행에게 관심이 있었다고 증언했답니당 ㅋㅋ

    이에 하재숙은 이준행이 먼저 자신에게 반했다고 주장하며 “누나가 형에게 잘 보이려고 그랬다기보다 항상 미모를 가꾸는 것이 여배우로서 그런 거 아니겠니?”라고 변명했답니다. 김구라는 “이장우가 좋은 일 했다”고 말했고, 하재숙은 “네, 절 데리고 와줬어요”라고 인정했답니당 ㅋㅋ

    한편 하재숙 남편의 다이빙샵 이름은 아야진다이브리조트라고 합니당^^ 역시나 강원도 고성군에 있답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